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작성자 BY. 아이러브베베 (ip:)


Q.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박스를 절대 버리지 마시고 수령하신 박스에 테이프가 덧붙여져있거나 파손의 흔적이 있는지 살펴봐주시고 없으시면 3가지 사진을 보내주세요.


1. 박스 전체 사진

2. 제품의 파손된 부분의 사진

3. 물티슈 비닐팩 옆면에 있는 제조일자 사진


* 010-4675-0553 이나 e-mail : gntclean@naver.com

전송해주시거나 제조과정 CCTV 영상 확인 후 고객님께 안내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인 과정의 절차이니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인스타그램
  • 카카오채널
  • 페이스북
  • 유튜브
  •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